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J박소은 사망 자살 원인과 논란 총정리

by 뭉뽀 2020. 7. 13.

이번 주제는 조금 무겁지만, BJ박소은 자살 사망 원인과 인스타그램 현황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BJ 박소은은 누구?

 

BJ박소은 사망 자살 원인과 논란
BJ박소은 사망 자살 원인과 논란

 

 

아프리카 TV 미모 BJ로써 뛰어난 외모와 남다른 입담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춤실력또한 굉장한 베스트 BJ였다고 합니다. 박소은은 아프리카TV 외에도 유튜브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였습니다. 나이는 28세이며 키는 168cm 라고 하는데요. 아프리카TV에서의 컨텐츠로 소통, 먹방, 댄스 등을 주로 진행하였습니다. 입담또한 화려한 것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아프리카TV 즐겨찾기 9만명이 넘는다고 하며, 유명 BJ들과 많은 합방을 하여 인맥도 대단하다고 하네요. 과거에는 팝콘TV에서 'BJ솜'이라는 명으로 활동했었다고 해요.

 

 

BJ 박소은 사망 소식

 

BJ박소은 사망 자살 원인과 논란

 

BJ 박소은 사망 악플 얼마전 진워렌버핏의 사망 소식에 이어 아프리카 TV의 유명 BJ 박소은이 사망했다는 소식입니다.

 

BJ박소은 사망 소식은 박소은의 친동생이 해당 BJ 계정으로 7월 13일 글을 올려 알렸습니다.

친동생 주걱은 사망 사건에 대한 상황이 이제야 정리되어 글을 남긴다며

자신의 언니가 지난주 하늘의 별이 되었다고 알렸습니다.

 

BJ 박소은 사망 악플 친동생 주걱에 따르면 자신의 언니가 악성 댓글 때문에 그간 정말 많이 힘들어했고

가족들도 힘들어했다고 전했습니다. 더 이상은 악플을 달지 말길 바라며,

무엇보다 더 이상 무분별한 악플과 추측성 글은 삼가 달라고 호소했습니다.

 

실제로 올해 6월에 BJ 박소은은 자신의 아프리카 TV 방송국에서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내 주변인과 가족을 엮어 욕을 보내온다고 밝힌 적 있습니다.

 

BJ박소은 사망 자살 원인과 논란

 

해당 메시지를 보내온 악성 팬은 BJ 박소은이 최근 남자 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이를 토대로 악플을 엄청 달았다고 합니다.

 

BJ 박소은 사망 악플은 외모를 지적하고 인신공격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많은 연예인과 공인들이 악플로 너무 고통받는 것 같습니다.

 

이 악성 팬은 방송을 접지 않으면 남자 친구와 가족들에게 과거를 퍼트리겠다는 말까지 하며 협박을 일삼았다고 합니다.

최근 BJ 박소은 사생활 논란이 터져 괴로운 심경을 토로한 바 있었는데 특히 최근까지 SNS 활동을 통해서도

팬들과 소통해왔던 박소은의 모습에 충격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박소은은 몇 개월간 악성 팬의 악플 및 메시지들을 모았다고 하는데요.

이를 경찰에 제출해 신고했다고 합니다.

 

 

BJ박소은 사망 자살 원인과 논란

 

아프리카TV 및 유튜브 등에서 활동해온 인터넷 방송 BJ 박소은이 사망했다고 합니다.

 

사망 소식은 BJ 박소은의 친동생이 해당 BJ 계정으로 7월 13일 글을 올림으로 알리게 되었습니다.

 

글은 박소은의 친동생 주걱이다라는 문구로 시작되는데요.

친동생 주걱은 사망 사건에 대한 상황이 이제야 정리되어 글을 남긴다며

자신의 언니가 지난주 하늘의 별이 되었다고 알렸다고 합니다.

 

자살 사망 원인

 

친동생 주걱에 따르면 자신의 언니가 악성 댓글 때문에 그간 정말 많이 힘들어했고

가족들도 힘들어하고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따라 더이상은 악플을 달지 말길 바라며, 무엇보다 더 이상 무분별한 악플과

추측성 글은 삼가달라고 호소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친동생 주걱은 현재까지 소은 언니를 사랑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하며 글을 끝맺었습니다.

 

실제로 올해 6월에 BJ 박소은은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서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내 주변인과 가족을 엮어 욕을 보내온다고 밝혔는데요. 이때 직접 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BJ박소은 사망 자살 원인과 논란

 

 

해당 메시지를 보내온 악성 팬은 박소은이 최근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를 토대로 악플을 엄청나게 달았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외모를 지적하고 인신공격까지 했다고 합니다.

많은 연예인과 공인들이 악플로 너무 고통받는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악성 팬은 방송을 접지 않으면 남자친구와 가족들에게 과거를 퍼트리겠다는

말까지 하며 협박을 일삼았다고 하네요.

최근 그는 때아닌 사생활 논란이 터져 괴로운 심경을 토로한 바 있다고 합니다.

특히 최근까지 SNS활동을 통해서도 팬들과 소통해왔던 박소은의 모습에 충격이 더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고 BJ 박소은 양의 동생이 남긴 글 전문

 

BJ박소은 사망 자살 원인과 논란


안녕하세요. 소은이 언니 친동생(주걱)입니다.

 

무슨 말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상황이 이제야 정리돼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지난주 저희 언니가 하늘의 별이 되었어요. 팬분들께 빨리 알리지 못한 점 너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언니가 마지막으로 올린 방송국 공지에 달린 댓글들 제가 모두 읽어보았고 이번 논란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는 알고 있습니다.

 

제가 본인이 아니라 논란에 대해서는 드릴 말씀이 없네요. 죄송합니다.

 

그동안 언니가 악플 때문에 정말 많이 힘들어했으니 언니를 위해서라도 더 이상의 무분별한 악플과 추측성 글은 삼가 주셨으면 합니다.

 

가족들도 정말 많이 힘들어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소은이 언니 사랑해 주시고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방송국은 3일 뒤에 삭제할 예정입니다. )


 

 

악성팬에 대한 신고는 안했나?

 

BJ박소은 사망 자살 원인과 논란

 

 

박소은은 몇 개월간 악성 팬의 악플 및 메시지들을 모았다고 하는데요. 이를 경찰에 제출해 신고했다고 합니다.

 

BJ 박소은 친동생의 언니 사망에 대한 공지 사항 아래의 공지글에는

5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는 등의 많은 팬들이 애도를 표하고 있습니다.

 

남자친구는 누구?

 

BJ박소은 사망 자살 원인과 논란

 

BJ 박소은 사망 악플 올해 초 박소은의 전 남자 친구라고 주장하는 사람에 폭로 글이 있었습니다.

 

유명 아프리카 BJ 김인호와 가상 결혼 컨텐츠를 진행했는데요. 우리가 아는 우리결혼했어요 컨셉이라고 하네요. 

 

방송 이후에 온라인 커뮤니티에 박소은과 나눈 대화 캡쳐 일부와 함께 남자 BJ와 박소은의 사생활 폭로글이

게재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작성자는 자신이 BJ 박소은의 전 남자친구라고 주장하였다고 하네요.

거기가 해당 글에는 박소은이 자신과 교제 중에 다른 남자 BJ와 관계를 맺었다고 폭로했다고 합니다.

 

해당 글에는 박소은이 자신과 교제 중에 다른 남자 BJ와 관계를 맺었다고 폭로했고

(박소은이) 저랑 사귀는 동안, 저와 연애 중인 거 다 알면서 세야라는 타 BJ가 할 얘기 있다면서

(박소은을) 집으로 불러 놓고, 건드리지 말라고 해서 잠들 때까지 옆에 있어줬다.

 

중학생도 한 방에서 손만 잡고 자진 않을 것, 실토해서 걸린 게 아니라 물건 때문에

떠보다가 걸린 것 이게 사실인지 아닌지 글 작성자가 실제 전 남자 친구였는지,

BJ세야 사건은 사실인지에 대해 아직 팩트체크는 되지 않고 있는 실정입니다.

 

 

아프리카TV 계정은 어떻게 되나?

 

친동생 주걱에 따르면 BJ 박소은이 운영하던 아프리카 방송국은 3일 뒤에 삭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BJ 박소은 인스타그램

 

BJ박소은 사망 자살 원인과 논란

 

 

아래는 인스타그램 주소이며, 3일 뒤에 삭제될 에정이라고 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baby_soeun/?hl=en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BJ 박소은 사망 원인은 자살?

 

BJ박소은 사망 자살 원인과 논란

 

우선 BJ 박소은 양의 동생분께서 추가로 한 말을 들어보면 '그동안 언니가 악플 때문에 정말 많이 힘들어했으니 언니를 위해서라도 더 이상의 무분별한 악플과 추측성 글은 삼가 주셨으면 합니다. 가족들도 정말 많이 힘들어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소은이 언니 사랑해 주시고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고 했습니다.

 

끝으로 BJ 박소은 양의 동생은 '지금까지 소은이 언니 사랑해 주시고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다. 방송국은 3일 뒤에 삭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BJ 박소은 양은 아프리카 TV에서 월 6,000만 원의 수익을 올리던 유명 BJ입니다. 하지만 최근 악플러들로 인해 고통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때문에 많은 네티즌들은 BJ 박소은 양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애도 물결을 이루고 있는 중입니다.

 

 

 BJ 박소은 자살 원인은 사생활 폭로?

 

BJ박소은 사망 자살 원인과 논란

 

BJ 박소은 양은 최근 공개연애를 하며 악플러들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던 바 있었습니다.

 

지난 6월 11일 자신의 아프리카 TV 방송국 채널에 '협박'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며

네티즌에게 받은 DM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그러면서 BJ 박소은 양은 "인스타 DM에 남친 신상 따서 망가뜨리겠다.

다른 BJ와 엮는 내용, 가족들 건드린 악플을 모두 신고 완료했다"라고 전했죠.

 

이 뿐만이 아니라 bj 박소은은 이번 달 초에도 사생활 논란으로 구설수에 오른 바 있습니다.

7월 3일 새벽에 온라인 커뮤니티에 BJ 박소은 양과의 카톡 메시지 캡처 일부와 함께

남자 BJ와 BJ 박소은 양의 사생활 폭로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BJ박소은 사망 자살 원인과 논란

 

 

 

최근 BJ뿐만이 아니라 연예인들도 악플때문에 자살하는 사건이 비일비재한데,

더욱 성숙한 네티즌이 되어 앞으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

댓글